한라에 대한 최신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회사소식

No. 0 2019.05.31 | 852 view
‘평택동부 고속화도로 민간투자사업’ 실시협약 및 공사 도급계약 체결

당사는 531일 평택시와 평택동부도로㈜(대표사 한라) 평택동부 고속화도로 민간투자사업의 실시협약을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당사 이석민 대표이사와 정장선 평택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아울러 평택동부도로 주식회사(사업시행법인)1,787억원(VAT포함)에 공사 도급계약을 체결하였다.

 


 

평택동부 고속화도로 민간투자사업은 당사가 대표사로 참여하고 한진중공업, 한동건설 2개사가 건설출자자(CI)로 참여한다. 본 사업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부터 오산시 갈곶동까지 약 15.77㎞를 연결하는 왕복 4~6차로의 자동차전용도로를 조성, 운영하는 사업이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48개월이며 운영기간은 개시일로부터 30년간이다. 평택동부 고속화도로가 완공되면 국도1호선의 극심한 교통 지·정체 해소는 물론 평택~오산~용인~서울을 연결하는 광역간선도로망이 확보돼 지역발전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당사는 생활형 SOC사업, 예비타당성 면제 지원 사업 등 정책변화에 맞춰 적극적인 수주활동에 나서는 동시에 우수한 사업노선을 선점, 제안하는 등 민자SOC분야에도 양질의 프로젝트 발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한라는 여러분과 사랑의 소중함을 나누고자 합니다

한라는 물질적, 재원적 자원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라건설 사내동호회를 중심으로 개별 성격에 맞춰
지원대상의 정서적인 부분까지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정서적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나눔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