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에 대한 최신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HOME > 홍보센터 > CI & BI

CI & BI

(주)한라

한라의 심볼은 피어나는 꽃을 소재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 우량하고
튼실한 세계적인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표현하였습니다.
안으로 함께 어우러져 밖으로 활짝 피어나도록 형상화 된 그래픽
모티프는 전체적으로 끊임없이 성장, 발전해나가는 움직임을 토대로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한 의지를 담아내었고, 보다 부드럽고
혁신적인 한라의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한라비발디

'THE Harmony' 브랜드 컨셉을 근간으로 인간, 자연, 기술이 조화를
이루고 다양한 가치들이 모두 함께 어우러진 살기 좋은 집이자, 살고
싶은 집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심볼 마크 'V"를 외부에 'Vivaldi'의 'V'를 볼드하게 표현하여 아파트의
기본적 속성인 단단함과 견고함, 정도를 걸어온 한라비발디의 철학
그리고 품질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형상화 하였습니다. (주)한라(Halla)의
'H'를 유연한 선으로 표현하여 주거공간으로서의 평안함과 친근함,
그리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세심하게 배려하는 한라비발디의 의지를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주)한라의 'H'와 비발디의 'V'이니셜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하나를
이루고 있는 구조를 통해 다양한 가치가 더불어 공존하는 행복한 삶의
공간을 표현하였습니다.

한라비발디 시그마

(주)한라의 주상복합 브랜드 '한라비발디 시그마'는 주거통합 브랜드인
'한라비발디'의 BI와 그리스어 알파벳의 열여덟째자이자 수학의 'SIG-
MA(∑)'를 Sub_Name을 결합하여 살수록 생활의 편리함이 더해지고
머물수록 성공 비즈니스 실현되는 공간의 의미를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첨단기술로 완성되는 완벽한 비즈니스공간, 자연과의 조화를 통한
친환경적인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온 (주)한라의 첨단 기술력과 앞선
노하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한라비발디 STUDIO

한라비발디 스튜디오는 한라의 주거대표 브랜드인 '한라비발디'와 영·
미권에서 거실과 주방, 침실이 하나로 되어 있는 주거형태를 통칭하는
단어인 'STUDIO'를 결합한 이름입니다

불필요한 공간을 과감히 줄이는 대신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스마트한
구성과 개인의 취향 및 개성을 구현하는 스타일리시한 공간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예) 한라비발디 스튜디오 193
    : 브랜드에 세대수를 의미하는 숫자를 결합해 정보를 전달함